열정으로 하나 된 사람이 좋은 회사

 

바보는 운(運)이 와도 잡을 줄 모르고 운(運)이 나쁜 사람은 기회가 왔는지조차 모른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말처럼 부동산 활용에 관한 투자는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과 어느 정도의 운(運)이 작용하는 것으로 투자에 대한 제대로 된 성공을 거두려면 안정된 운영 시스템을 겸비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 업체를 만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주식회사 인스테이는 지난 2016년 임대관리 전문 회사로 출발하여 여러가지 시행착오와 더불어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2019년 종합 부동산 멀티 서비스를 지향하는 회사로 새로이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임대인의 안정된 수익 보장과 공실 해소를 우선으로 한 체계화된 임대관리 서비스와 임대인과 임차인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주지원센터 운영, 인스테이하우스 부동산 프랜차이즈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주)인스테이는 수익성 보장 및 공실 관리에 대한 임대인의 고민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습니다.

나아가 진도군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카라반 타운 조성, 친환경 스마트팜 건립, 견학 및 체험을 기본으로 한 교육콘텐츠 사업, 농공단지 건립 등 다양한 대외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6차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주)인스테이는 이기(利己)가 아닌 이타(利他)적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과 회사가 같은 곳을 바라보며 다 함께 잘 사는 상생의 원칙을 기본으로 하는 정도경영(正道經營)의 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인스테이
대표이사  이 상 훈